작성일
2021.09.28
수정일
2021.09.28
작성자
하진희
조회수
145

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(W) 안내

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강취소(W) 신청 및 승인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
가. 수강취소 신청(붙임 2 참조)
1) 기간 : 2021. 10. 5.() 09:00 10. 12.() 18:00
2) 방법 : 학생지원시스템 → 로그인 → 수업 → 수강취소(정규/계정) → 정규학기 웹신청
나. 수강취소 승인(붙임 3 참조)
1) 절차 : 취소신청(학생) → 신청서 출력(학생) → 담당교수 날인(학생) → 학과 제출(학생) → 학과 승인 → 대학 승인 → 교육혁신과 최종 승인
2) 처리일정
 

구분

승인기관

일정

1차

학생 소속 학과

2021. 10. 13.(수) ∼ 10. 14.(목)

2차

학생 소속 대학

2021. 10. 14.(목) ∼ 10. 15.(금)

3차(최종)

교육혁신과

2021. 10. 18.(월)

3) (학생) 승인 결과 확인 : 2021. 10. 19.()
다. 유의사항
1) 수강취소는 2과목 이내만 가능하며,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(법학전문대학원은 9학점) 이상이어야 함
2)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,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(051-510-1051)로 문의
3)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진행상황과 결과에 대한 자료를 출력 및 보관하여야 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
4) 수강취소 승인 결과(교육혁신과 승인 처리 시)를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’으로 알림을 발송할 예정이니, 알림 수신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’ 앱 설치 후 반드시 로그인하여야 알림 수신 가능


※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